기술에 정통한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여행 경험을 시작하기를 원하며 그 경험의 핵심 부분은 공항 식품 및 구매입니다. 승객 수는 2037년까지 82억으로 두 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균적으로 승객의 50%는 공항에서 먹고 마십니다. (IATA)
TrufflEAT® 컨셉은 출발 전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TrufflEAT 시음 및 구매를 위한 아늑한 공간 구성 ® 제품 및 선물 팩.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조합.
주요 고급 식음료 그룹이 공항 내에 점점 더 많이 존재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TrufflEAT®로서 전문 Food &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는 음료 판매점. 이 창조의 일부가 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