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ffleat logo sfondo nero

공항 프랜차이즈

Business OP 01

TrufflEAT® 공항에서의 식사와 쇼핑

etichetta airport franchise truffleat

기술에 정통한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여행 경험을 시작하기를 원하며 그 경험의 핵심 부분은 공항 식품 및 구매입니다. 승객 수는 2037년까지 82억으로 두 배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균적으로 승객의 50%는 공항에서 먹고 마십니다. (IATA)

TrufflEAT® 컨셉은 출발 전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TrufflEAT 시음 및 구매를 위한 아늑한 공간 구성 ® 제품 및 선물 팩.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조합.

소스, 올리브 오일, 말린 트러플, 트러플 페스토…

공항에 대한 렌더링 개념

주요 고급 식음료 그룹이 공항 내에 점점 더 많이 존재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TrufflEAT®로서 전문 Food &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는 음료 판매점. 이 창조의 일부가 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

우리는 쿠키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