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라워 꿀과 고급 블랙 트러플 120 gr

야생화 꿀을 베이스로 한 고급 블랙 트러플로 맛을 낸 딜라이트. 전채요리나 두 번째 코스로 잘 양념된 페코리노 또는 포사 치즈와 함께 이상적입니다.

카테고리:

저희의 소중한 블랙 트러플 야생화 꿀은 꿀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블랙 트러플의 감싸고 틀림없는 맛이 어우러진 진정한 즐거움입니다. 이 고급 별미는 가장 세련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애피타이저와 메인 코스로 모두 완벽합니다.

야생화 꿀의 기본은 다양한 종류의 식물에서 추출한 다양한 꽃 넥타로 독특한 향과 향을 보장합니다. 천연 꿀의 조화로운 조합은 꿀에 섬세한 단맛과 거부할 수 없는 꽃다발을 선사합니다.

이 섬세함의 마법 같은 감동은 우리 땅의 보물 중 하나인 귀중한 검은 송로버섯이 선사합니다. 검은 송로버섯은 강렬하고 정교한 맛이 나는 고급 버섯으로, 흙빛과 감싸는 노트가 특징입니다. Tuber melanosporum으로도 알려진 검은 송로버섯은 희귀성과 독특한 향으로 주방에서 가장 훌륭한 재료 중 하나입니다.

검은 송로버섯은 이 꿀의 제조에 훌륭하게 사용되어 이 요리 전문을 진정으로 독특하게 만드는 맛의 조합을 만듭니다. 꿀의 섬세함이 블랙 트러플의 강렬한 향과 아름답게 어우러져 균형 잡힌 조화로운 조합을 이룹니다.

고급 블랙 트러플이 들어간 밀레피오리 꿀은 애피타이저 또는 메인 코스로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좋은 숙성 페코리노 치즈 또는 치즈 디 포사와 함께 곁들여 이 섬세함의 맛과 뉘앙스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삭한 빵 크루통이나 가볍게 구운 바게트 슬라이스에 이 꿀을 곁들여 달콤함과 강렬한 향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꿀과 검은 송로버섯의 조합이 선사하는 독특한 감각에 빠져보세요.

고급 블랙 트러플이 들어간 밀레피오리 허니 셀렉션은 이 별미가 제공하는 모든 맛과 향의 뉘앙스를 발견하고 차분하게 즐길 수 있는 진정한 미식 경험입니다. 특별한 날과 우아한 저녁 식사에 고급스러움과 독창성을 더합니다. 맛있게 먹어재료: 야생화 꿀 98.2%, 고급 검은 송로버섯 1.5% (Tuber melanosporum Vitt.), 향료.

만료일: 24개월.

사용 방법: 좋은 숙성 페코리노 치즈 또는 포사 치즈와 함께 애피타이저 또는 두 번째 코스로 이상적입니다. 치즈에 송로버섯을 섞은 꿀.

유기체 특성: 외관: 반액체 색상: 빨대 노랑, 밝은 냄새: 전형적인 맛: 매우 달고 향기로운 맛. 뒷맛 없음 상태: 고체

알레르기 항원: 이 제품에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거, 이송 및 처리하는 동안 제품은 교차 오염의 위험이 없습니다. 글루텐 또는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00g당 영양가: 에너지 Kj 16/Kcal 4 지방 0g, 포화 지방산 0g, 탄수화물 0.1g, 당류 0.1g, 단백질 0.5g, 소금 98g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상품을 구매한 로그인 고객만 상품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