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장: 프랜차이즈 소유의 장점
프랜차이즈 소유의 장점
나만의 비즈니스를 만들 때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정말 많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부심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처음부터 시작해서 자신만의 회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이러한 두 가지 원인은 모두 고상한 원인이므로 비즈니스를 만들 때 항상 기업가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어떤 유형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해 마케팅이나 널리 알릴 염려가 없도록 단순히 회사의 브랜드 이름으로 작업하는 것을 선호하는 개인도 있습니다. 기업의 이러한 유형의 소유권을 프랜차이즈라고 합니다.
한 개인이 프랜차이즈를 소유할 때 갖는 장점은 많지만, 언급한 바와 같이 프랜차이즈가 갖는 가장 큰 장점은 이미 인식 가능한 브랜드 이름으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회사의 전체 평판 사용
프랜차이즈를 시작할 때 한 가지 좋은 점은 서비스를 광고하고, 쿠폰을 주고, 고객의 권리를 대우하기 위해 회사의 전체 평판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프랜차이즈가 실제로 회사 자체에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회사가 이전에 고객을 대하는 특정 측면에서 좋지 않은 평판을 가지고 있었다면 말이죠. 하지만 회사의 전체 평판을 사용한다는 것은 프랜차이즈 오너를 위한 일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화하는 능력
자신의 매장을 프랜차이즈화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대부분의 회사는 보통 매장의 프랜차이즈 소유와 함께 적용되는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오너가 가진 능력 중 하나는 남들이 하지 않는 일을 하면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피자 회사의 프랜차이즈는 사업의 전체 구조를 바꿀 수 없습니다. 그리고 피자 판매에서 사무실 용품으로 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 피자 프랜차이즈에 대한 다른 것들은 바뀔 수 있습니다. 먼저, 회사는 프랜차이즈가 사용하고 싶지 않은 특정 소스를 사용합니다. 물론, 이 모든 변화와 많은 변화는 완료되기 전에 회사의 관계자들과 함께 정리되어야 하지만, 프랜차이즈 소유자들은 실제 매장 내에서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점주들이 일반적으로 할 수 있는 또 다른 변화의 요소는 건물 외부를 바꾸거나 건물 내부를 “보기” 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보통 모든 매장, 레스토랑 및 기타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매장의 겉모습과 분위기가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 점주들은 때때로 이 같은 건물 겉모습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프랜차이즈 소유자들은 자신들의 도시나 마을에 회사를 설립할 때 정말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주인이 처음부터 회사를 시작한 것에 대한 인정을 받을 수는 없지만, 회사를 설립하고 수익을 전환하는 것과 함께 다른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