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셔 트러플 소스 80 gr

버섯과 송로버섯 드레싱. 코셔 인증. 빵 크루통과 첫 번째 코스 조미료에 이상적입니다.

카테고리:

이 특별한 버섯과 송로버섯 드레싱은 맛과 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코셔 인증을 획득하여 최고의 품질과 유대인 음식 전통 준수를 보장합니다.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모든 요리를 풍성하게 만들어 세련미와 섬세함을 선사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버섯 (agaricus bisporus) 이 이 조미료의 주요 재료입니다. 섬세한 맛과 즙이 많은 식감으로 쾌적함과 맛의 조화를 더해 미각을 정복합니다.

엄선된 해바라기 씨 오일은 이 드레싱의 베이스를 완성하여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제공하여 풍미가 완전히 드러나게 합니다. 이 오일은 버섯과 송로버섯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버섯과 송로버섯의 향을 향상시키는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여름 송로버섯 (tuber aestivum vitt.) 은 이 조미료의 독특한 요소로, 이 섬세함의 뚜렷하고 감싸는 향을 선사합니다. 강렬한 향과 독특한 맛이 특징인 여름 트러플은 모든 요리에 우아함을 더하여 감각을 위한 진정한 잔치로 변신시킵니다.

고급 재료의 조합은 조미료의 풍미 프로파일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로마 식물로 보완됩니다. 향기로운 향이 다양한 맛의 교향곡과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합니다.

코셔 인증을 받은 이 조미료는 식품 전통을 존중하며 사용되는 재료의 최고 품질과 순도를 보장합니다.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빵 크루통을 풍부하게 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첫 번째 코스를 양념하고, 모든 사람의 입맛을 정복할 미식 요리를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사용된 재료는 신선도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선되었습니다. 이 드레싱은 완제품 100g당 110g의 신선한 버섯을 사용하여 정통의 진정한 맛을 제공합니다.

이 버섯과 송로버섯 드레싱은 진정한 요리의 즐거움이며, 모든 요리를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바꿔줄 감각의 향연입니다. 이 양념의 감싸는 향과 섬세한 맛에 정복당하고 고급스러움과 섬세함의 요리 여행에 빠져보세요. 주방에서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고 이 코셔 인증 양념으로 모든 요리가 어떻게 미식의 걸작으로 변신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재료: 샴피뇽 버섯 (agaricus bisporus), 해바라기 오일, 여름 송로버섯 5% (tuber aestivum vitt.), 소금, 향기로운 식물, 향료, 천연 향료. 신선 버섯은 완제품 100g당 110g을 사용했습니다.

만료일: 24개월.

사용 방법: 빵 크루통과 첫 번째 코스 조미료에 이상적입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품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글루텐 또는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00g당 영양가: 에너지 Kj 1108/Kcal 269 포화지방산 25.1g 탄수화물 2.7g 당류 2.9g 섬유질 0g 단백질 7.5g 소금 4.1g 0.5g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상품을 구매한 로그인 고객만 상품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