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의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새로운 세대의 기술력을 갖춘 소비자들은 비행기를 타기 전에 여행 경험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이 경험의 핵심은 공항 식품 및 구매입니다. 여객 수는 2037년까지 82억 명으로 두 배 증가할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승객의 50% 가 공항 (IATA) 에서 식사를 하고 음료를 마신다.

공항의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는 출발 전에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과 선물 꾸러미를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구성합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조합.

주요 고급 식음료 그룹이 공항 내에 점점 더 많이 존재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우리는 직접적인 경쟁자가 없는 전문 식음료 매장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프랜차이즈에서 돋보일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만들었습니다. 이 창조의 첫 번째가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