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트러플 트러플 소스

화이트 트러플을 곁들인 스페셜티. 크로스티니의 조미료와 애피타이저, 첫 번째 및 두 번째 코스, 오믈렛, 모든 트러플 요리의 베이스로 이상적입니다.

카테고리:

이 맛있는 화이트 트러플 전문점은 모든 요리를 미식의 즐거움으로 바꾸는 맛과 향이 폭발하는 진정한 요리 보물입니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간단한 브루스케타부터 맛있는 고기와 생선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양념으로 이상적입니다.

신선하고 향기로운 재배 버섯 (Agaricus bisporus) 은 이 특유의 기본을 이루며 화이트 트러플 (Tuber magnatum Pico) 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쾌적함과 질감을 선사합니다. 명성과 희귀성을 지닌 화이트 트러플은 이 특산품의 독특한 재료입니다. 강렬하고 감싸는 향으로 모든 요리에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진정한 감각을 선사합니다. 엄선된 해바라기 씨 오일은 가벼움과 섬세함으로 이 특별함을 완성합니다. 이 오일은 버섯과 흰 송로버섯의 풍미가 서로를 압도하지 않고 우아하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합니다. 엄선된 그린 올리브는 신선함과 약간의 쓴맛을 더하여 이 특유의 복잡한 풍미를 균형 있게 만들어줍니다. 재료는 소금, 향료 및 아스코르브산 (E300) 과 신중하게 조합되어 조화로운 맛의 균형을 이루고 제품의 신선도를 보장합니다.

다재다능한 이 전문점은 다양한 요리를 풍부하게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크루통용 양념과 애피타이저용 충전재, 첫 번째 및 두 번째 코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입에 섬세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드레싱으로 오믈렛은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에 도달하고, 송로버섯 요리는 존재감 덕분에 더 높은 수준의 세련미로 올라갑니다. 화이트 트러플이 포함된 이 특선 요리의 모든 맛은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요리 여행으로 안내합니다. 재배 버섯의 섬세함과 해바라기 씨앗 오일의 우아함이 어우러진 흰 송로버섯의 감싸는 향은 각 요리를 천천히 즐기고 모든 세부 사항에서 감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 것입니다. 특별한 저녁 식사든 매일 점심 식사든, 하얀 송로버섯을 곁들인 이 특선 요리는 매 순간을 입맛을 사로잡는 축제의 기회로 만들 것입니다. 주방에서 이 별미를 사용하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세련된 맛과 뚜렷한 아름다움에 정복당하세요. 이 독특한 요리 경험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진정한 요리 보석인 화이트 트러플을 맛볼 수 있는 특권을 누리세요.

재료: 재배 버섯 (Agaricus bisporus), 해바라기 오일, 그린 올리브, 화이트 트러플 1% (Tuber magnatum Pico), 소금, 향료, 아스코르브산: E300.

만료일: 36개월.

사용 방법: 제품의 품질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금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만 넣은 후 팬에서 5분간 가열하여 1인당 15 ~ 20g의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터와 메인 코스, 오믈렛을 위한 크루통과 충전재의 양념으로 이상적이며 어떤 경우에도 모든 송로버섯 요리의 베이스로 이상적입니다. 유기물 특성: 외관: 미세 입자 색상: 갈색 냄새: 제품의 전형적인, 강렬한 송로버섯 맛: 전형적이고 쾌적한 일관성: 컴팩트하고 밀도가 높은 상태: 고체

알레르기 항원: 이 제품에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나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거, 이송 및 처리하는 동안 제품은 교차 오염의 위험이 없습니다. 글루텐 프리. 방부제 (E300)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00g당 영양가: 에너지 Kj 1101/Kcal 268 지방 28g, 포화 지방산 3.2g 탄수화물 0.9g, 당류 0.6g 섬유질 1.6g 단백질 1.9g 소금 1.08 g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상품을 구매한 로그인 고객만 상품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