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로버섯 간장 100 ml

트러플 간장을 베이스로 한 드레싱. 사용 방법: 초밥과 회에 탁월하며 샐러드, 쌀, 생선을 드레싱으로 사용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음식의 맛을 향상시켜 맛있고 맛있게 만듭니다.

카테고리:

트러플 간장을 기반으로 한 맛있는 특선 요리는 모든 요리를 독특하게 만드는 맛의 폭발입니다. 초밥과 사시미에 사용하기에 완벽한 이 소스는 생선 요리에 미세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합니다. 그러나 그 사용 가능성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샐러드, 쌀 및 기타 생선 기반 준비의 양념으로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맛있고 맛있습니다.

간장과 트러플 사이의 맛의 조합은 입맛을 돋우는 진정한 대접입니다. 콩과 밀로 만든 간장은 트러플 특유의 맛이 풍부하여 각 요리에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합니다. 그 결과 균형 잡힌 아로마 소스가 페어링된 음식의 풍미를 향상시켜 잊을 수 없는 요리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전문의 다재다능함이 주방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시, 사시미, 샐러드에 간을 해서 이국적이고 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라이스 소스를 몇 방울 떨어뜨려 맛을 돋보이게 하고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생선 요리도 독특한 향과 맛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성분은 엄선되어 고품질의 제품을 보장합니다. 트러플의 향과 결합된 간장은 가장 까다로운 미각을 정복할 맛의 시너지를 만듭니다. 일본 요리를 좋아하든, 새로운 맛을 실험하는 것을 좋아하든, 트러플 간장 전문점을 주방에서 놓칠 수 없습니다. 이 요리의 진미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고 요리를 진정한 취향의 예술 작품으로 바꿔보세요. 맛있게 먹어재료: 물, 콩, 밀, 소금, 향료.

만료일: 12개월.

알레르기 항원: 콩.

사용 방법: 초밥과 회에 탁월하며 샐러드, 쌀, 생선을 드레싱으로 사용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음식의 풍미를 돋보이게 하여 맛있고 맛있게 만듭니다.

유기적 특성: 외관: 적갈색 액체 색상: 짙은 갈색 – 갈색 냄새: 특징 맛: 짠맛, 육질, 트러플 노트가 있는 쾌적함 일관성: 액체 상태: 액체

100g당 영양가: 에너지 Kj 162/Kcal 39 지방 0g (포화 지방산) 0g 탄수화물 1.8g (당류) 0g 섬유질 0g 단백질 7.7g 소금 14.6g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상품을 구매한 로그인 고객만 상품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