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트러플 버터

버터와 화이트 트러플을 기본으로 한 특선 요리. 크로스티니의 조미료와 전채 요리, 첫 번째 및 두 번째 코스, 오믈렛 및 모든 트러플 요리의 베이스로 이상적입니다.

카테고리:

이 특별한 버터와 화이트 트러플 전문점은 모든 요리를 미식 경험으로 바꾸는 진정한 요리의 즐거움입니다. 다재다능한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를 준비할 수 있는 양념으로 완벽하며, 모든 음식에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고품질 우유로 만든 사랑과 정성으로 만든 버터는 이 전문의 크리미하고 감싸는 베이스입니다. 부드러움과 풍부함이 뛰어난 질감을 선사하며, 화이트 트러플의 맛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섬세하고 세련된 향의 화이트 트러플 (Tuber borchii Vitt) 은 이 특산품의 독특한 성분입니다. 5% 화이트 트러플과 함께, 각 맛은 독특하고 감싸는 맛의 폭발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요리 보석인 화이트 트러플 (Tuber magnatum Pico) 은 0.5% 의 양으로 존재하며, 명품에 고급스러움과 섬세함을 더합니다. 뚜렷한 향과 특별한 맛으로 진정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재료는 맛과 향의 복합성을 강조하는 섬세한 향과 전문적으로 결합되어 감각의 묘미를 선사합니다.

이 버터와 화이트 트러플 스페셜티는 크루통과 애피타이저 필링의 양념에 적합하여 우아함과 세련미를 선사합니다. 첫 번째 코스는 선의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고 두 번째 코스는 진정한 요리 예술 작품으로 변모합니다.

오믈렛은 각 요리에 특별한 개성을 부여하는 이 양념 덕분에 단순함과 선함으로 더 높은 수준의 맛으로 승화됩니다.

이 전문 분야는 모든 요리 창작물을 풍부하게 하는 데 적합합니다. 모든 송로버섯 요리의 기본으로 창의력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 고급 파스타부터 크리미 리조또, 고급 고기, 맛있는 치즈까지 모든 요리가 미식의 즐거움으로 변신합니다.

케첩과 여름 송로버섯으로 만든 이 스페셜티 한 스푼은 특별한 맛과 독특한 미각의 세계에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화이트 트러플의 섬세한 향과 화이트 트러플의 고급스러움이 버터의 크리미함과 어우러져 모든 요리를 잊을 수 없는 경험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주방에서 이 소스를 사용하는 즐거움을 발견하고 그 맛과 세련미에 빠져보세요. 이 독특한 요리 경험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진정한 미식의 우수성인 흰 송로버섯을 맛볼 수 있는 특권을 누리세요. 케첩과 여름 송로버섯의 특선 요리는 모든 식사를 미각을 위한 잔치로 바꾸어 세련된 요리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재료: 버터 (우유) 93.5%, 화이트 트러플 5% (Tuber borchii Vitt), 향료, 화이트 트러플 0.5%. (Tuber magnatum Pico).

만료일: 36개월.

보관 모드: 주변 온도. 매장을 +2 °/+4 ° 로 열고 7일 이내에 섭취하십시오.

사용 방법: 제품의 품질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1인당 오일 1티스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터와 메인 코스, 오믈렛을 위한 크루통과 충전재의 양념으로 이상적이며 어떤 경우에도 모든 송로버섯 요리의 베이스로 이상적입니다. 유기물 특성: 외관: 단색 색상: 균질한 흰색, 송로버섯 파편 포함 냄새: 섬세하고 전형적인 제품 일관성: 콤팩트하고 밀도가 높은 상태: 단색

알레르기 유발 물질: 다음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존재하며 우유 라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글루텐 또는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차 포장: 유리 꽃병 + 생철판 캡슐.

100g당 영양가: 에너지 Kj 2980/Kcal 725 지방 80g, 포화 지방산 57.1g 탄수화물 0.6g, 당류 0g 단백질 0.6g 소금 0.028g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

상품을 구매한 로그인 고객만 상품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